태양 전지 판 에서 단결정 규소, 폴리 실리콘 과 비정 규 의 차이

출시일:2021-01-18

태양 전지 판 의 태양 전지 기술 하면 시장 에서 대체적으로 세 가지 유형 을 찾 을 수 있다. 비정 태양 전지 판, 단결정 태양 전지 판 과 다 정 태양 전지 판 이다.

여기에서 우 리 는 모든 방법의 장단 점 을 간략하게 설명 할 것 입 니 다. 그러면 당신 은 한 판 을 사용 할 것 인지, 여러 판 을 사용 할 것 인지, 아니면 비정 판 을 사용 할 것 인 지 를 현명 하 게 결정 할 수 있 습 니 다.

태양 전지 판 비교: 비정 과 단결정 과 다 결정 태양 전지 판 기술

zmkm-800_800 (34).jpg

다 결정 태양 전지 판

다 결정 세 포 는 흔히 척추 모양 판 넬 에 존재 한다.이들 의 효율 은 단결정 태양 전지 보다 낮 고, 표 면적 이 더 커 야 같은 수출 을 할 수 있다.

단결정 태양 전지 판

단세포 도 척추 판 에 발견 됐다.다 결정 배터리 보다 효율 이 높 고 같은 출력 에서 크기 가 작 습 니 다.

크 리 스 탈 패 널 은 가능 한 한 태양 에 수직 으로 있어 야 최고의 성능 을 낼 수 있다.크리스털 전지 판 은 일부 차 광 (비정 상 배터리 에 비해) 하의 성능 이 좋 지 않 으 며 온도 가 25 ℃ 이상 올 라 갈 때 그것들 은 점점 일부분 의 수출 을 잃 게 된다.

여기에서 단일 태양 전지 판 과 다 태양 전지 판 의 심도 있 는 비 교 를 찾 을 수 있다.

무정 태양 전지 판

그래서 이 는 단순 하 게 단결정 과 다 정 태양 전지 판 을 포함한다.이제 너 를 위해.무정 형 배 터 리 는 다른 두 가지 보다 더 높 은 효율 을 제공한다.이것 은 현재 시장 에서 효율 이 가장 높 은 배터리 이다. 비록 그것 이 필요 로 하 는 표면적 은 단결정 담요 나 패 널 의 두 배 이다.하지만 이들 은 더 유연 해 져 더 높 은 온도 로 처 리 될 수 있다.

무정 형 배 터 리 는 한 층 의 실리콘 으로 구성 되 어 있어 태양 전지 판 을 더욱 유연 하 게 만 들 기 때문에 무게 가 더욱 가볍다.

멀 티 플 렉 스 나 단결정 배터리 에 비해 비정 전 지 는 출력 에 영향 을 주지 않 고 더 높 은 온 도 를 견 딜 수 있다.

무정 전지 의 약 광 조건 하에 서 의 성능 은 심지어 가장 효과 적 인 단결정 전지 판 보다 도 좋다.이 는 더 넓 은 스펙트럼 을 흡수 할 수 있 기 때문이다. 단 태양 광 삼 결 전지 기술 때문이다.

그래서 이것 은 우리 가 비정, 단결정, 다 정 태양 전지 판 에 대한 간략 한 소개 이다.서로 다른 유형의 태양 전지 판 이나 머리 를 과학적 으로 해석 하 는 우리 의웹 사이트 주소: www. uwdk. cn   자세 한 내용 은 페이지 를 참조 하 십시오.

와 주 셔 서 감사합니다. 즐 거 운 생활 되 세 요!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UCWDK Solar Technology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UCWDK Solar Technology Co. Ltd.

회사 전화 번호: +86 15013468218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18897502946

웹 사이트: ucwdk.korb2b.com

주소: Room 4P26, Building 1, Phase I, Mingwang E-commerce Factory, No. 96, Shunxing North Road, Henglan Town, Zhongshan City 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