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염병과 싸우기 위해 Huayuan Havepur 따뜻함 릴레이

출시일:2020-07-28

요즘 " 후 유행 시대 " 전염병 이 점차 줄 어 들 었 을 때, 갑자기 권토중래 의 기미 가 나 타 났 다.외국 에서 매일 1 만 건 이상 의 병력 이 증가 하면 서 동북, 베 이 징, 신장, 홍콩 등 지역 에 이 르 러 다시 살아 나 는 추 세 를 보이 고 있다.복잡 하고 변화무쌍 한 국내외 환경 이 또다시 전염병 발생 의 준엄 한 시련 에 직면 하 다.

pexels-photo-4108266.jpeg

신 종 관상 바이러스 폐염 의 실시 간 빅 데이터 보고서 에 따 르 면 7 월 24 일 까지 우리 나라 의 확 진 사례 는 8 만 7000 건 에 이른다.또 해외 확 진 사례 는 548 만 건 에 달 했 고, 해외 누적 확 진 사례 는 1557 만 건 을 넘 어 섰 다.사람 을 놀 라 게 하 는 숫자!

640.jpg

미국 존 홉 킨 스 대학 이 발표 한 실시 간 통계 시스템 에 따 르 면 동부 시간 으로 7 월 22 일 현재 전염병 발생 의 소용돌이 중심 에 있 는 미국 에서 하루 에 5 만 6000 여 건 이 새로 확 진 돼 1330 건 이 추가 로 사망 했다.7 월 의 양성 률 은 거의 6 월보 다 두 배가 되 었 다.


전염병 발생 상황 이 끝나 기 전에 신형 관상 폐렴 의 발생 상황 이 전 세계 에서 지속 적 으로 퍼 지 는 영향 을 받 아 국내외 시장 에서 마스크 에 대한 수 요 량 이 지속 적 으로 급증 하면 서 마스크 의 수 요 량 이 계속 높 아 지고 있다. " 겉치레 장사 " 첨단 에 있어 요.

微信图片_20200525153331.jpg


중국 " 세계 적 공장 " 전염병 이 발생 하 는 동안 마스크 생산 에 총 력 을 기울 이 고 전 세계 에서 대량으로 판매 된다.마스크 의 생산 능력 은 전염병 발생 전 하루 2000 여 만 개 에서 전염병 발생 초기 까지 하루 2 만 여 개 로 순식간에 10 배로 늘 어 났 다.중국 마스크 팩 생산 능력 부여 " 세계 제일 " 그럼 에 도 불구 하고 마스크 는 일종 의 소비 품 이기 때문에 전 세계 에서 마스크 에 대한 수 요 량 이 너무 많아 시장 수 요 를 완전히 만족 시 키 려 면 아직도 큰 도전 에 직면 하고 있다.


화 위안 은 이미 출항 하여 전면 전쟁 을 개시 할 준 비 를 하 였 다. " 유행병. "

심 천 화 위안 하 비 플 의료 과학기술 주식 유한 공사 " 화 위안 립 " ) 심 천시 화 원 건강 산업 투자 유한 공 사 는 심 천시 화 원 건강 산업 투자 유한 공사 의 전자 자회사 이다. & D. 그리고 의료, 일용품 의 판매.첨단 과학기술 기업 으로 제품 은 의료 위생, 개인 간호, 가정 간호, 부녀자 와 어린이의 보건 등 분 야 를 포함 하고 자신의 제품 을 보유 하고 있다. " 하 비 플 " 브랜드.

环球-公司-15_看图王.jpg  

하 다. " 화원. 하 비 플 " 그룹 은 마스크 에 최선 을 다 해 투자 지원 을 해 왔 다.현 재 는 2500 평방미터 에 달 하 는 10 만 평방미터 의 깨끗 하고 먼지 가 없 는 작업장 이 있 고 120 평방미터 에 달 하 는 10000 평방미터 의 깨끗 한 검사실, 10 여 개의 자동화 설비 생산 라인 이 있 습 니 다.무 균 의료 기 구 를 생산 하 는 하드웨어 와 소프트웨어 조건 에 대해 서 는 하루 에 약 100 만 개의 마스크 가 생산 된다.

1DX21913.jpg

" 화 위안 하 퍼 플 " 국내 선진 적 이 고 고도 로 자동 화 된 의료 보호 용품 생산 기술 과 기술 을 갖 추고 완 선 된 품질 보증 체계 와 현대화 관리 수단 을 통 해 고객 에 게 더욱 좋 은 서비스 와 고 품질의 제품 을 제공 합 니 다.


지금까지 모든 제품. " 화원. 하 비 플 " 이미 국가 권위 검사 기관의 생산 허가증 을 받 고 국내외 판매 자격 을 얻 었 다.


예 를 들 어 식품의 약품 감독 관리 국, T / CCA 7 - 2019, 식품의 약품 감독 관리 국, YY. T 0969 - 2013 과 NELSON 128979 - S01 기준 등에 부합 한다.의료 용 외과 마스크 는 이미 국가 식품의 약품 감독 관리 국 의 등록 인증 을 받 았 으 며, KN 95 마스크 는 SGS EN 149 - 2001, GB 2626 - 2006 등 검 측 자질 을 통과 했다.

自资质图.png

또한, 하 비 푸 르 는 자주 적 브랜드 로 " 화원. 하 비 플 " 기구. " 운명 공동체 " 개념. " 하나의 세계, 하나의 지구. " 국내외 에 초점 을 맞 추고 온라인 오프라인 판매 채널 을 전면적으로 출시 합 니 다. 예 를 들 어 알 리 바 바 국제 역, 1688, 글로벌 자원 망, 제품 등 온라인 플랫폼 은 오프라인 여러 약국 과 합작 하여 점점 더 많은 사람들 이 건강 을 지 키 고 어려움 을 극복 하도록 도 와 줍 니 다.그리고 실제 행동 을 통 해 전 세계 전염병 에 저항 하 는 데 힘 을 기여 한다.


전염병 상황 이 아직 끝나 지 않 았 는데, 보호 업무 가 여전히 해이 해 져 서 는 안 된다.미래 는 " 화원. 하 비 플 " 처음부터 끝까지 엘리트 과학 연구 팀 에 가입 하고 질 좋 은 발전 방향 을 지 키 며 사회 적 책임 을 적극적으로 실천 하고 위생 서비스 프로젝트 를 계속 심화 시 키 며 확대 하 며 마스크 의 질 을 계속 업데이트 시 켜 중국 과 세계 에 더 많은 전문 적 인 건강 방 호 를 가 져 다 줄 것 이다.


전염병 상황 이 빨리 가라앉 고 우리 함께 열정 적 으로 앞으로 나 아가 자, 중국, 화 이 팅!덤 벼 라, 세상!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Shenzhen Huayuan Havepur Medical Technology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