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프스 단추가 복귀하는 이유

출시일:2020-07-28

일반적으로 남 자 는 두 가지 유형의 소매 단 추 를 가진다. 매우 정식 적 인 소매 단추 (보통 원형 이나 직사각형, 순은 이나 금색, 그들의 아버지 나 할아버지 에 게 서 내 려 오 는 것), 다른 하 나 는 그들 에 게 선물 하 는 것 이다. 스타일 은 다 스 베 다 탈 이나 레 고 에서 나무 벽돌 을 쌓 거나 그림 이 새 겨 진 세트 이다. " 나 는 차라리 골프 를 치 러 가 겠 다. " 혹시 " 대머리 와 섹시. "

예상대로 대부분의 사람들 이 이런 것들 을 보존 할 것 이다   만 체스 터 장원 프랑스 인 들 은 17 세기 처음 등장 할 때 장식 용 커프스 단추 라 고 불 리 며 화장대 서랍 뒤에 묻 었 다.

사실 현대 의 바람둥이 들 도 깔끔 한 차 림 의 신사 들 은 넥타이 와 셔츠 의 넥타이 를 주머니 의 체크 와 잘 어 울 리 기 위해 애 를 쓴다. 지금도 소매 단 추 를 그들의 옷 에 잘 어 울 리 지 않 는 다.

누가 그들 을 탓 할 수 있 겠 는가?농담 을 하거나 지나치게 신경 을 쓰 는 커 플 (70 년대 처럼 보 이 는 피켓 손님 을 두려워 하거나 더 나 쁜 도 널 드 트럼프 를 두려워 하지 않 는 다) 외 에 도 몇 십 년, 심지어 몇 십 년 동안 대부분의 커프스 단추 가 유행 하 는 것 같다.

이제 달라 져.

최근 임명 한 하 데 이 아 미 스 브 라 이 니 와 엠 지 올 드 지 그 나의 디자인 과 아이디어 디 렉 터 는 이들 브랜드 에 새로운 활력 을 불 어 넣 었 다. 2014 년 봄 시 리 즈 를 선보 여 칼라, 넥타이, 커프스 단추 등 젠 틀 한 디 테 일 을 현대적 으로 보이 게 했다.남성복 패션 의 또 다른 한 끝 에 입 생로 랑 헤 디 슬 림 맨 과 알 렉 스 앤 더 McQueen 의 Sarah Burton 등 전위 디자이너 들 이 프 렌치 소매 가 달 린 슬 림 한 턱 시 셔츠 (Burton & 39; s) 를 판매 하고 있다.

런던 보석 업 체인 로 버 트 타 토 시 온 에 따 르 면 이 시장 은 이륙 준 비 를 하고 있다. " 90 년대 초 에 옷 가게 나 백화점 에 들 어가 면 커프스 단추 점 은 절대 만 나 지 않 았 을 것 이다. " 이 전 메 릴 린 투자 은행 가 는 최근 토론 토 에 머 물 면서 요크 데 일 쇼핑 몰 해 리 로 젠 에 새 매장 을 열 겠 다 고 밝 혔 다. " 많은 남자 들 이 더 이상 넥타이 를 매 지 않 지만, 그들 은 여전히 양복 을 입 을 때 산뜻 해 보이 기 를 원한 다.어떻게 한 거 야?너 는 한 쌍 의 커프스 단추 로 너의 스타일 링 을 끝 냈 다. "

처음에 소 매 를 착용 한 남자 에 게 Tateosian 은 그의 선종 화원 광장 을 추 천 했 고 소매 가격 은 150 달러 이 며 영감 은 일본 화원 에서 손 으로 모래 를 긁 어서 형 성 된 도안 에서 나 왔 다.

고 급 스 러 운 센 스 (더 깊 은 주머니) 에 그의 희귀 보석 컬 렉 션 소매 단 추 는 또 다른 선택 이다.이런 수공 으로 만 든 유일한 예술품 의 가격 은 150 달러 에서 16200 달러 까지 다양 하 다. 그 특징 은 보석 과 반 보석 이다. 예 를 들 어 검은색 상감 다이아몬드, 브라질 황철광, 남해 에서 온 바 로 크 진주 와 전기석 등 이다. 그 중에서 많은 것 이 이들 을 발견 하 는 자연 상태 에 남아 있다.

보기 드 문 돌 팔 단 추 는 과감 한 성명 이다. 하지만 너무 화사 해 보이 지 않도록 테 스 찬 은 프 렌치 소매 에 코 디 하 는 것 을 제안 한다. 소매 가 너무 두 껍 지 않도록 몇 센티 만 되 는 소매 가 재킷 소매 밑 으로 노출 되도록 확보한다.

" 소매 단 추 는 아주 작은 디 테 일 로 어떤 재능 을 나타 내 고 있 습 니 다. " 이란 계 미국인 기자 후 먼 마 게 드 (Hooman Majd) 는 그 도 영향력 있 는 남성 블 로그 사이트 인 Majd 라 고 말 했다. " 일상 비 즈 니스 룩 의 기준 은 아니 지만 [커프스 단추] 항상 잘 어 울 리 는 남자 와 함께 한다. " Majd 는 아버지의 법랑 과 금색 의 한 쌍 을 검은색 넥타이 에 남 겨 주 었 다 고 말 했다. 그 는 간단 한 실크 매듭 으로 좀 더 캐 주 얼 한 옷 을 입 는 것 을 선 호한 다. " 그것들 은 가격 이 싸 고 알록달록 해서 금속 탐지 기의 방 해 를 일 으 키 지 않 을 것 이다. "

그리고 남자 들 도 길 을 잘못 들 지 않 고 캐 리 그 랜 트 와 프 레 드 아 스 텔 같은 패션 아이돌 을 닮 았 다. " 소매 단 추 를 달 고 잘 썼 다. " 어떤 때 는 좀 더 개인주의 적 인 스타일 의 복장 으로 그것 을 장식한다. " 나의 친구 (사진 작가) 웨 인 마 스 는 클립 을 끼 고 소매 단추 로 삼 았 다.이게 무슨 콘 셉 트 예요? "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HONG KONG JUNLIN PACKAGING CO., LIMITE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HONG KONG JUNLIN PACKAGING CO., LIMITED

직위: Foreign trade clerk

학과: Ministry of Foreign Trade

회사 전화 번호: +86-076982023218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18929262887

웹 사이트: junlin.korb2b.com

주소: No.15, Qile Street, Caole District, Xiegang Town, Dongguan, Guangdong Province, 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