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방 파이프 최종 가이드

출시일:2021-01-15

집에 각종 난방 시스템 이 있 습 니 다. 그리고...   땅 이 따뜻 하 다.   집안 을 따뜻 하 게 하 는 가장 좋 은 방법 중의 하나 이다.바닥 난방 은 추 운 계절 에 도 방 의 온 도 를 유지 할 수 있 도록 입체 열 을 발산 할 수 있다.   하지만 집에 마루 난방 관 을 설치 하기 전에 뭔 가 알 아야 할 것 이 있다.

마루 밑 의 난방 기 는 몇 종류 가 있 습 니까?어떤 종류의 마루 가 이런 난방 시스템 에 가장 적합 합 니까?다행히 이 안내 서 는 집 을 위해 가장 좋 은 바닥 난방 관 을 선택 하 는 방법 을 보 여 드릴 것 입 니 다.

무엇이 난방 입 니까?

마루 난방 은 마루 에 파 이 프 를 설치 해 야 한다.이렇게 해서 바닥 전체 가 라디에이터 가 되 었 다.

마루 아래 의 난방 시스템 은 복 사 를 통 해 방 을 가열 한다.그것 의 작업 원 리 는 뜨 거 운 공기 가 비교적 가 볍 고 찬 공기 보다 높 아서 당신 의 방 을 더욱 편안 하 게 하 는 것 입 니 다.   온돌 이 이미 매우 유행 하고 있다.   전통 적 인 라디에이터 시스템 만큼 필요 하지 않 기 때문이다.

마루 난방 의 작업 온 도 는 약 40 ℃ 로 낮 으 며, 전통 적 인 라디에이터 시스템 의 작업 온 도 는 약 65 ℃ 이다.

이 시스템 은 파 이 프 를 통 해 지면 에서 방 을 위로 가열 한다.   바닥 에 설치 하 다.바닥 난방 시스템 은 칼 로 리 를 고 르 게 분배 하고 가장 작은 기류 가 있어 서 온도 가 방 의 편안 함 을 유지한다.

유형 별 난방 파이프

두 종류의 마루 난방 시스템 이 있다.

습 식 마루 난방   (온수 마루 난방)

마루 밑 전열

여기 서 우 리 는 주로 전 자 를 주목 합 니 다.

기본적으로 젖은 바닥 아래 난방 시스템 은 파이프 에 의 해 방 을 가열 한다.이것   수도관 에 따뜻 한 물이 가득 찼 다. 히트 펌프 나 보일러 에서 동력 을 제공한다.시스템 은 바닥 에 숨 어 있 고 파 이 프 는 다리미 판 에 매 립 됩 니 다.

온수 마루 하 난방 시스템   한 사람 이 되다   완전한 주택 시스템 이나 새 건물 을 기획 하고 있다.이 시스템 은 에너지 절약 이 잘 되 고 운영 원가 가 낮 기 때문이다.

젖은 바닥 에 난방 시스템 을 설치 해 파 이 프 를 이용 하 는 경우 도 있다.   레 소 튜브 ...표면 에 설 치 된 뜨 거 운 물 시스템 은 단열 판 을 포함 하고 단열 판 에는 파이프 가 삽입 되 는 통로 가 설계 되 어 있다.파 이 프 는 기 존 건물 구조의 꼭대기 에 설치 할 수 있 는데 그 기능 은 매 립 시스템 과 유사 하 다.

다른 한편, 전기 마루 난방 이 있 습 니 다.이 시스템 은 습 식 마루 난방 시스템 보다 설치 가 쉬 우 며 저렴 하 다.그러나 에너지 비용 은 매우 낮다.   상대 적 으로 높다 ...이 시스템 은 당신 집의 회로 에 연결 되 어 있 습 니 다.   항온 기.욕실 과 같은 이 시스템 을 집에 설치 하 는 것 을 권장 합 니 다.

바닥 난방 의 가장 좋 은 관 은 무엇 입 니까?

몇 가지 가열 관 유형 이 있다.그들 은 다음 과 같은 내용 을 포함한다.

PE - RT 형.

납.

사용 하 는 재료 에 따라 파이프 의 기능 도 다르다.

폴리에틸렌 (PB) 은 홈 파이프 시스템 에 사용 된다.이 는 주택, 상업, 공업 건축 과 도시 인 프 라 시설 에 끊임없이 에너지 절약 과 난방 을 제공한다.바닥 난방 PB 파이프 시스템 의 우수한 성능 은 이 를 현대 에너지 절약 건축 의 중요 한 서비스 기술 로 만 들 었 다.네.   저렴 하고 좋 은 점 이 많아 요.   다른 재료 보다 유연성 이 좋 고 설치 가 편리 하 며 얼 기 에 좋 습 니 다.

PE - RT 는 내 고온 폴리에틸렌 을 대표 한다.그것 은 바닥 에 있 는 난방 시스템 을 위해 설계 되 었 다.폴리에틸렌 은 고압 과 고온 에서 우수한 성능 을 가지 고 있 으 며 매우 유연 하여 사용 하기 쉽다.무 부식 성, 빙 결 성 이 좋다.그것 은 또한 역 변 과 높 은 충격 강 도 를 가지 고 있다.   LESSO 의 PE - RT 관.   완전 친 환경 으로 쉽게 녹 고 회수 할 수 있다.그것 은 마루 난방 의 이상 적 인 파이프 시스템 이다.

가장 좋 은 관 로 는 부식 방지 가 필요 하 며, 비교적 높 은 온도 와 압력 을 가지 고 있다.그것 도 유연 해 야 한다.

난방 관 은 얼마나 깊 습 니까?

마루 가열 관 은 가열 관 의 크기 와 바닥 의 유형 에 따라 특정한 깊이 에 배치 해 야 한다.보통 UFH 의 최대 열 출력 은   70 와트 / 제곱 미터   나무 마루 와   100 와트 / 제곱 미터   콘크리트 바닥.

이런 시스템 이 효과적으로 작 동 하도록 하기 위해 서 는 현재 의 건축 법규 에 따라 집 을 지어 야 한다.규정 에 따라 어떤 방 이 든 필요 한 열량 을 얻어 야 한다.가열 시스템 으로 방 을 가열 하 는 데 걸 리 는 시간 도 바닥 재료 에 달 려 있다.

예컨대   콘크리트 판 밑 에 설 치 된 파이프 가 약 4 시간 이 걸 려 야 집 전 체 를 섭씨 15 도 까지 가열 할 수 있다. ...한편 시멘트 모르타르 층 은 약 75 mm 두께 로 2 시간 이 걸 리 는 UFH 로 집 전 체 를 따뜻 하 게 해 준다.

어떻게 난방 관 을 설치 합 니까?

다음은 바닥 난방 관 을 설치 하 는 기본 적 인 절차 입 니 다.

네가 필요 로 하 는 모든 것 을 확실히 해라.반드시 준 비 를 잘 해 야 한다.

UFH 를 위해 절연 층 을 설치 하 다.

마루 가열 관 을 매 니 폴 드 에 연결 하 다.

파 이 프 를 설치 하기 시작 하 다

호치키스 를 사용 하여 파 이 프 를 절연 층 에 고정 시 키 도록 확보 하 다.

파이프 가 정확 한 간격 을 확보 하여 최대 의 열량 분 포 를 확보 하 다.

다리미 판 을 준비 한 후, 조심스럽게 고정 적 인 파이프 시스템 에 쏟 아 부 었 다.

다림질 판 안정 확보

마루 를 깔다

어떻게 난방 유형 을 선택 합 니까?

난방 관 을 구입 할 때, 우 리 는 많은 요 소 를 고려 해 야 한다.다음은 우리 가 기억 해 야 할 몇 가지 요점 이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GUANGDONG LESSO LIGHTING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GUANGDONG LESSO LIGHTING CO .,LTD

회사 전화 번호: +86 0757-29392635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3715544233

웹 사이트: lesso.korb2b.com

주소: LIANSU factory area, Dam Industrial Park, Longjiang town, Shunde district, Foshan City, Guangdong Province, 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