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위 는 바이러스 출처 추적 팀 을 조직 하여 무한 에 도착 하 였 다.

출시일:2021-01-15

세계 보건 기구의 한 국제 전문가 팀 은 목요일 에 호북성 무한 시 에 도착 하여 중국 과 함께 신형 관상 바이러스 에 대해 소 원 과 과학 연 구 를 진행 했다.


중국 유 니 버 설 닷 컴 에 따 르 면 이 팀 은 목요일 오전 무한 텐 허 국제공항 에 착륙 해 걸레질 과 혈청 관상 바이러스 항체 검 사 를 받 은 뒤 14 일간 검역 을 진행 했다.


조 립 견 외교부 대변인 은 목요일 베 이 징 에서 열 린 정례 브리핑 에서 검역 기간 에 세계 보건 기구 전문가 들 이 영상 을 통 해 중국 과학자 와 의학 전문가 들 과 교 류 를 할 것 이 라 고 밝 혔 다.


모든 팀 원 들 이 여행 을 떠 나 기 전에 조국 에서 COVID - 19 테스트 를 많이 했다.


세계 보건 기 구 는 소 셜 미디어 의 한 게시 물 에서 13 명의 과학자 로 구 성 된 국제 단체 가 무한 에 도착 한 것 을 확인 했다. 이 게시 물 은 또 다른 과학자 2 명 이 COVID - 19 와 관련 된 항체 가 양성 반응 을 보 인 뒤 싱가포르 에서 재 검 을 받 고 있다 고 덧 붙 였 다.


중국 방문 을 앞 두 고 세계 보건 기구 (WHO) 의 신형 관상 바이러스 소 원 전문가 팀 이 2 월과 7 월 두 차례 중국 을 방문 한 바 있다.쌍방 은 끊임없이 소 원 업무 의 최신 발전 에 대해 정 보 를 교환 하고 더욱 광범 위 한 전 세계 소 원 합작 계획 에서 중국 과 의 합작 계획 을 공동으로 제정 했다.


세계 보건 기구 (Tedros Adhanom Gebreyesus) 총괄 간사 게 브 레 예 수 스 (Tedros Adhanom Gebreyesus) 는 얼마 전 언론 브리핑 에서 "미국, 러시아, 일본 등에 서 멤버 들 이 중국 으로 건 너 가 중국 과 함께 소 원 과학 연 구 를 진행 하 게 되 어 기쁘다" 고 말 했다.


" 과학적 인 증 거 는 가설 을 추진 한 다음 에 진일보, 장기 적 인 연구 의 토대 가 될 것 이다. " 그 가 말 했다. " 이 는 COVID - 19 에 중요 할 뿐만 아니 라 전 세계 위생 안전 의 미래 와 관리 에 있어 서 유행 잠재력 을 가 진 새로운 질병 위협 도 중요 하 다. "


일부 전문 가 는 이런 신형 관상 바이러스 의 기원 을 찾 는 것 은 매우 어 려 운 임무 이 며, 지난 1 년 동안 큰 진전 을 이 루 지 못 했다 고 말한다.


중국 질병 예방 통제 센터 장 고 부 는 2019 년 12 월 무한 화남 해산물 시장 에서 최초의 COVID - 19 사례 를 보 고 했 지만 시장 이 관상 바이러스 의 기원 과 관련 이 있다 는 증 거 는 발견 되 지 않 았 다 고 말 했다. 비록 중국 연구자 들 이 열심히 답 을 찾 고 있 지만,얼마 전 인터뷰 에서 말 하 다.


그 는 다른 나라 에서 최초 바이러스 사례 에 대한 최신 연구 와 발견 에 따 르 면 최초의 coVID - 19 사례 가 보도 되 기 전 까지 는 이미 자연계 에 존재 한 지 오래 되 었 을 것 이 라 고 말 했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Hubei Yongchuang Intelligent Parking Equipment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