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 저가 마스크 팩 기 클 리 어. - 질 때 됐어!

출시일:2020-08-08

그동안 전염병 이 심해 지면 서 N95 마스크 의 가격 을 높 은 수준 으로 올 리 는 업 체 가 많 았 다.N95 메 디 컬 마스크 는 돈 으로 산 것 이 라 고 할 수 있다.처음에는 이해 하지 못 하 는 사람 도 있 었 다.일반 마스크 와 N95 마스크 는 어떤 차이 가 있 나 요?N95 마스크 는 국가 직업 안전 보건 연구원 이 인증 한 9 가지 알갱이 마스크 중 하나 다. " N. " 기름 에 적합 하지 않 은 알 갱 이 를 가리킨다.예 를 들 어 말 을 하거나 기침 을 하면 서 생기 는 물방울 은 지성 이 아니다. " 95 " 직업 안전 보건 연구소 가 규정 한 검 측 조건 에서 여과 효율 이 95% 에 달 하 는 것 을 말한다.N95 는 특정한 제품 명칭 이 아니다.제품 이 N95 기준 에 부합 되 고 NIOSH 검 사 를 통과 하면 " N95 마스크 " ...

이 마스크 는 일반 일회용 마스크 보다 생산 과정 이 훨씬 번 거 롭 고 가격 도 비 싸 기 때문이다.전염병 상황 이 심각 하여 N95 마스크 의 공급 이 수 요 를 따 르 지 못 해 많은 공장 들 이 생산 라인 에 가입 하 였 다.따라서 N95 마스크 팩 기 는 여러 업 체 에서 생산 하 는 관건 이다.

微信图片_20200808145258.jpg 微信图片_20200808145248.jpg

현재, 우리 회 사 는 kn95 마스크 팩 기계 의 통관 작업 을 진행 하고 있다.품질, 효율 과 애 프 터 서비스 방면 에 있어 서, 당신 은 안심 하 셔 도 됩 니 다. 우리 회 사 는 현대 자동화 설비 에 다년간 종사 하고 있 습 니 다.만약 에 마스크 팩 기계 에 대한 구 매 수요 가 있 으 시 면 저희 에 게 연락 을 주시 고 정성 을 다 해 서 비 스 를 해 주 십시오.

N95 마스크 팩 기 는 N95 부직포 를 원료 로 하여 N95 마스크 를 생산 할 수 있 는 일련의 평면 및 입체 적 인 마스크 팩 기 를 말한다.N95 마스크 팩 기 는 일반적으로 N95 평면 마스크 팩 기와 N95 입체 마스크 팩 기로 나 뉜 다.N95 평면 마스크 생산 라인 은 마스크 본체 기, 내외 귀 마스크 기, 붕대 식 마스크 기 를 포함한다.N95 입체 마스크 기계 생산 라인 은 컵 커버 성형기, 용접 절단 기, 코 라인 패 치 기, 귀 전기 용접 기 를 포함한다.

微信图片_20200804091809.jpg

N95 마스크 팩 기 는 운행 중 무엇 을 주의해 야 합 니까?

일기 계 를 움 직 일 때 는 가볍게 들 고 편안하게 설치 해 야 한다.기 계 를 양호 한 조건 하에 서 일 하 게 하 다.

이기계 의 청결 을 유지 하고 깨끗 한 부 드 러 운 천 으로 가볍게 닦 으 세 요.조심 하 세 요!화학 원료 와 경질 물 로 전기 상자 와 전기 본 체 를 깨끗이 닦 지 마라.몸 표면 을 정전기 분말 로 굽다.한번 손상 되면 페인트 가 없 으 면 수리 할 수 없다.

셋.보호 할 때 대전 기 를 가지 고 호흡 기 를 조작 하여 인명 사고 가 발생 하지 않도록 해 야 한다.

사가열 한 후 에는 뜨 거 운 온도 에 손 으로 금 형 을 만 지 는 것 을 금지한다.


微信图片_20200803120515.png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Zhengzhou Modern Automation Equipment Co. ,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