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화 캐비닛이란 무엇입니까? 효과는 무엇입니까?

출시일:2020-09-22

老化测试仪.jpg

노화 캐비닛이란 무엇입니까? 그것은 무엇입니까?  

다음으로 RUNZHI는 노화 캐비닛이 무엇이며 그 기능이 무엇인지 소개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노화 캐비닛은 노화 테스트를위한 캐비닛입니다. 그렇다면 노화 테스트 란 무엇입니까? 자세한 분석을하겠습니다. 읽은 후에 갑자기 깨달을 것입니다. 노화 테스트는 공장을 떠나기 전에 정상 및 가속 환경 조건에서 구성 요소의 작동을 테스트하여 제품 및 구성 요소의 품질을 향상시키는 프로세스입니다. 번인 (burn-in) 테스트와 관련된 테스트 프로세스는 표준 이하의 구성 요소가 고장 나도록하고 소비자에게 도달하기 전에 장비를 교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예를 들어, 한 LED 램프 제조업체는 그들이 생산하는 LED 램프가 50,000 시간 동안 지속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어떻게 얻었습니까? 에이징 캐비닛을 통해 LED 램프의 에이징 테스트 후 얻은 결과입니다. 노화 된 캐비닛은 50,000 시간 사용 후 LED 램프를 가속화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에이징 캐비닛은 제품의 품질을 판단하는 장치입니다. LED 램프 제조업체에 노후화 캐비닛이없는 경우 제조업체가 생산하는 제품을 알 수 있습니다. LED 조명의 품질은 그다지 나아지지 않을 것입니다.

双门老化测试仪.jpg

Dongguan Runzhi Electronics Co., Ltd.는 2011 년에 설립되어 PVC, WPC 및 SPC 플라스틱 바닥 산업 실험실에서 첨단 장비의 완전한 테스트 장비 세트, 연구, 개발 및 전문 제조를 전문적으로 구성합니다. 회사의 주요 바닥 특수 기기 및 장비는 항온 및 습도 테스트 상자, 노화 시험기, 잔류 오목 측정기, 크기 시험기, 푸시-풀 힘 측정기, 스크래치 저항 시험기, 마모 시험기, UV 에너지 미터, 비중계, 적외선 온도계, 광택입니다. 측정기, 색상 측정기, 점도계, 두께 측정기, 깊이 측정기, 밀도 측정기 및 기타 기기 및 장비. 이 회사는 특혜 품질, 합리적인 가격, 충분한 창고를 갖춘 테스트 장비 제품을 전문으로합니다. 강력한 강점과 고품질 A / S 특성으로 고객의 신뢰를 얻고 있습니다.


거물들은 노후화 캐비닛이 무엇을하는지 알고 있습니까?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Dongguan Runzhi Electronics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Dongguan Runzhi Electronics Co., Ltd.

직위: Sales Manager

학과: Business Department

회사 전화 번호: +86 13717173764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3712847488

웹 사이트: runzhi.korb2b.com

주소: Room 101, 33 Zhenma Road, Dalingshan Town, Dongguan City, Guangdong Province,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