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전문 적 으로 음질 을 구분 합 니까?

출시일:2020-09-22

이어폰 의 제1 요소: 음질


음질 은 소리의 질량 을 가리킨다.많은 사람들 이 그것 을 음색 과 혼동 했다.소리의 질 은 무엇 입 니까?당신 이 신발 한 켤레 의 품질 이 매우 좋다 고 말 할 때.너 는 분명히 그것 이 잘 어 울 리 고, 편안 하고 오래 간다 고 말 하 는 것 이지, 그것 이 시도 때 도 없 이 아주 멋 있어 보인다 고 말 하 는 것 이 아니다.마찬가지 로, 오디 오 이어폰 의 음질 을 이야기 할 때, 당신 은 그것 의 음량 과 위 치 를 이야기 하 는 것 이 아니 라, 단지 그것 의 음질 을 가리킨다. " 청력 지구력 " !그것 은 입 거나 맞지 않 는 것 과 같다.음질 이 좋 은 설비 가 편 하고 오래 간다.너 는 왜 그것 이 듣 기 에 편안 하고 오래 견 딜 수 있 는 지 탐구 할 필요 가 없다.이것 은 전문가 들 의 일이 다.  

너 는 단지 너의 귀 로 판단 할 필요 가 있다.어떤 설비 들 은 정력 이 넘 치고 속도 가 매우 빠 르 며 분석 능력 이 강하 지만 들 어 보 니 볼 품 이 없다.그것 은 아마 음질 의 문제 일 것 이다.좋 은 음향 설비, 그것 의 음질 은 좋 은 목 처럼, 사람 으로 하여 금 백 번 들 어도 힘 들 지 않 게 해 야 한다.아마도 너 는 이것 이 매우 추상 적 이 라 고 생각 할 것 이다.사실 그렇지 않다.나 는 다시 한 번 설명 할 수 있다.옷감 에 대해 언급 할 때, 너 는 이런 옷감 의 질 이 아주 좋다 고 말 할 것 이다.  

스테이크 를 먹 을 때, 스테이크 는 질 이 아주 좋다 고 말 할 것 이다.당신 이 한 아 이 를 칭찬 할 때, 당신 은 이 아이의 자격 이 아주 좋다 고 말 할 것 이다.  

그래서 음향 기기 나 악 기 를 들 을 때 도 음질 이 아름답다 고 말한다.위의 예 에서 당신 은 분명히 알 수 있 습 니 다. " 품질. " 타고 난 거 야.음질 이 고 급 스 럽 고, 좋 고, 아름 답 다 는 것 은 설비 의 성능 이 매우 좋다 는 것 을 의미한다.그것 은 듣 기 에 매우 편안 하 다.나 는 음질 이 음향 설비 에서 가장 중요 한 부분 이 라 고 말 할 수 있어 서 그것 을 첫 번 째 에 놓 았 다.


이어폰 의 두 번 째 요소: 음색


음색 은 소리의 색깔 이다.영어 에 서 는 음색 이나 음색 이 다르다.그러나 중국어 에서 음질 과 음색 은 자주 혼용 되 고 오용 된다.우 리 는 이 바이올린 의 음색 이 매우 춥다 는 것 을 자주 들 었 는데, 이 바이올린 의 음색 은 정말 따뜻 하 다.소 리 는 빛 과 같이 색깔 이 있 지만 눈 에 보 이 는 것 이 아니 라 귀 에 들 리 는 것 이다.보통 음조 가 따뜻 할 수록 소리 가 부 드 럽 고 음률 이 차 가 울 수록 소리 가 딱딱 해진 다.너무 부 드 럽 거나 너무 딱딱 해서 좋 지 않 을 거 예요.때때로 음색 은 문자 로 묘사 할 수 있다 " 고상 하 다 " 그리고. " 아름답다 " ...기본적으로 이것 은 일종 의 천성 이다.그러나 원단 과 같이 원단 의 질 은 옷감 의 소 재 를 말 하 며, 옷감 의 색 은 옷감 의 색 을 가리킨다.  

그들 사이 에는 여전히 뚜렷 한 경계 가 있다.이어폰 장비 리 뷰 에 서 는 음색 과 색상 이 같 아 독특한 컬러 를 말한다.어떤 설비 의 음색 은 노란색 이 고, 어떤 것 은 흰색 이 며, 어떤 것 은 춥다. 조금 걱정 이 되 더 라 도 그것 은 파란색 이 라 고 할 수 있다.한 마디 로 이어폰 은 악기 처럼 소리 가 비 싸 고 소리 가 아름 다 워 진 다 는 사실 을 빼 놓 을 수 없다.200 만 원 짜 리 바이올린 한 곡 은 음색 이 금빛 찬란 할 지 모 르 지만, 새 지폐 5000 원 짜 리 바이올린 은 마치 퇴색 된 그림 처럼 들린다.사람마다 다른 의견 을 가지 고 있 지만, " 공감 대 " 있다. " 미녀. " ...너 는 들창코 가 긴 사람 을 말 하면 안 된다. " 미의 화신 " 마찬가지 로 차 가운 파란색 톤 의 설비 가 아름다움 이 라 고 말 할 수 는 없다.이것 은 우리 의 음색 미 에 대한 공 통 된 인식 이다.


이어폰 의 세 번 째 요소: 고, 중, 저주파 단 진동 의 분포 와 통제.


이 항목 은 이해 하기 쉽 지만 단 어 를 오해 하기 도 쉽다.뭐 랄 까?누구나 스피커 는 고음 이 너무 강하 고 저음 이 너무 낮다 고 말한다.이것 은 고, 중, 저주파 구간 의 정량 분포 이다.문 제 는 20Hz 에서 20kHz 까지 대역 폭 을 3 단 으로 나 누 면 " 부정 확 하 다 " 혼란 하 다.저음 이 라 니 요?얼마나 낮 아 요?서술 어 를 더욱 정확하게 하기 위해 서 는 20Hz - 20KHz 대역 폭 을 세분 화 할 필요 가 있다.  

미국의 TAS 와 Steereophile & # s 에 따 르 면 이들 은 각 단락 의 높이, 중간, 낮은 부분 을 3 단 으로 나 누 었 다. 즉, " 저주파, 중간 주파, 고주파 " ...

이런 나눗셈 은 마치 12 개의 평균 수의 법칙 과 같 아서 매우 규칙 적 이다.그러나 중국 사람 에 게 응용 할 때 번역 문제 도 존재 한다. " 중 저주파 " 우리 " 중 저주파 " 혹시 " 중 저주파 " ?낮은 주파수 로 높 게 할 까요? " 고주파 와 저주파 " ?악기 의 대역 폭 과 오 케 스 트 라 가 소 리 를 부 르 는 호칭 에 따라 20Hz - 20KHz 의 빈 도 를 극초단파, 저주파, 중 저주파, 중간 주파, 중간 주파, 고주파 와 극초단파 7 개 부분 으로 나 누 었 다.  

이 7 단 중의 명 사 는 중국어 에서 자주 사용 하 는 호칭 과 일치 하여 기억 하기 쉽 고 헷 갈 리 지 않 는 다.극초단파 범 위 는 20Hz 에서 40Hz 까지 이다.이 옥타브 정 도 를 극 저 옥타브 라 고 한다.이 주파수 에는 악기 가 거의 없다.저음, 바순, 대형, 오르간, 피아노 만 이 이렇게 낮은 음역 대 에 이 를 수 있다.매우 낮은 주파수 가 악기 의 가장 아름 다운 음역 이 아니 기 때문에 작곡 가 는 그렇게 낮은 곡 을 쓰 는 일이 드물다.대중 음악 이 의도 적 으로 전자 합성 기 를 사용 하지 않 는 한 매우 낮은 주파수 가 이어폰 팬 들 에 게 는 그다지 도움 이 되 지 않 는 다.어떤 사람들 은 악기 의 음고 가 그리 낮 지 는 않 지만 범 음 이 음고 이하 로 떨 어 질 수 있다 고 잘못 생각한다.사실 이것 은 사실 이 아니다. 악기 의 음 높이 는 음조 중에서 가장 낮은 음조 이기 때문에 음조 가 배로, 세 배, 네 배, 다섯 배 만 올 라 갈 수 있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Shenzhen Konroy Technology Co. ,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