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측 산업에서 "인재 부족"의 세 가지 요소

출시일:2020-09-23

세 가지 요소 " 인재 가 부족 하 다. " 계기 산업      

해석 하 다. " 인재 가 부족 하 다. " 계기 업계 에 있다.현재 계기 업계 의 발전 병목 은 인재 부족 과 상당 한 관 계 를 가진다.인재 에 대한 절실 한 수 요 는 중 소기 업 의 인재 문 제 를 계기 로 하 는 것 에 거의 해답 이 되 었 다.그러나 이런 무의미 한 감탄 은 " 인재 가 부족 하 다. " 계기 기업 의 실제 발전 에 대해 서 는 결코 진정한 적 극적인 의의 가 없다.현재 중 소기 업 의 인재 상황 을 개선 하려 면 인재 가 부족 한 원천 에서 출발 해 야 한 다 는 점 에서 시사 점 을 줄 수 있다.      


계기 산업 취약 시스템      

우선, 중국 산 학 연 이 유기 적 으로 결 합 된 전체 체제 와 정책 이 아직 형성 되 지 않 았 고 혁신 성과 의 전 환 률 이 낮 으 며 기술 응용 이 비교적 나쁘다.개혁 개방 초기 에 계기 업계 와 외국 의 차이 가 컸 고 기업 들 은 보편적으로 기술 출처 를 찾 았 다.최근 에 변화 가 생 겼 지만 일부 기업 들 이 두각 을 나타 내 고 있 지만 전체적으로 보면 자주 적 혁신 기술 성과 와 응용의 결합 이 좋 지 않다.대기업 은 성장 하기 어렵다.
zmkm-800_800.jpg

중국의 과학 연구 기 구 는 측정 제어 기술 과 관련 기기 방면 에서 많은 과학 연구 성 과 를 거 두 었 으 나 실용성 이 비교적 떨어진다.관련 제조 기술, 특히 핵심 공예 기술 의 연구 깊이 와 강도 가 부족 하고 2 차 개발 작업량 이 많다.결과 전환 율 이 낮다.중국 고급 기기 제품 과 시스템 은 서로 다른 분야 와 관련 되 어 어느 정도 깊이 있 는 응용 기술 이 있다.외국 기업 은 전문 적 인 부서 가 있 고 경험 이 풍부 한 응용 인재 가 있 으 며 중국 계기 기업 은 대형 공정 과정 에 익숙 하지 않 고 응용 기술 집적 능력 이 부족 하 다.그래서 고급 제품 은 생산 하기 가 더 어렵다.      


둘 째 는 강력 한 국가 과학 연구 지원 체계 가 부족 하 다 는 것 이다.계기 업계 의 품종 이 많 고 대량으로 작 으 므 로 장기 적 으로 꾸준 한 투입 이 필요 하 다.그러나 현재 국가 투자 채널 이 분산 되 어 집중 하기 어렵다.기업 은 외국 기업 처럼 시장 경제 규칙 에 따라 경쟁 에 완전히 참여 할 수도 없고 과학 연구 자원 에 대한 전략 적 투입 도 부족 하지 않다.이 동시에 신기 술 시장 화 에 필요 한 시장 환경 이 완선 되 지 않 았 다.


체제 체제 체제 가 순 조 롭 지 못 하기 때문에 중국의 계기 산업 은 고 차원 의 복합 형 인재 가 부족 하고 각 학과 에 정통 한 종합 형 인재 가 부족 하 다.계기 과학 기술 은 광범 위 한 학과 뿐만 아니 라 새로운 원리, 신 개념, 신기 술 등 최신 과학 기술 성 과 를 발견, 이용, 통합 할 수 있 는 사람 이다.새로운 재료, 신기 술 은 가능 한 한 빨리 세계 일류 의 관측 제어 기기 제품 을 설계 하여 제조 할 수 있다.인재 가 부족 하면 자연히 업계 의 발전 에 영향 을 준다.이것 은 국산 기기 와 수입품 의 격 차 를 야기 하 는 중요 한 원인 임 에 틀림없다.


기업 의 발전 에 따라 관련 고급 인재 의 수요 와 부족 은 더욱 심각 해 질 것 이다.계기 업계 의 현황 을 보면 고 기능 인재 가 부족 한 주요 원인 은 다음 과 같다.      

  1. 사람들 이 직업 기술 교육 에 대한 무시 가 비록 현대 사회 에서 지식 을 존중 하고 인 재 를 존중 한 다 는 관념 은 사회의 인정 을 받 았 지만 현 행 교육 체 제 는 학력 교육 에 편중 되 고 기능 교육 을 소홀히 하 는 것 이 기술 노동자 가 부족 한 주요 원인 이다.다른 한편, 기술 공 학 교 는 기술자 의 중요 한 교통 기지 로 서 학교 운영 이 어렵 습 니 다. 제조 업 인 재 를 육성 하 는 데 필요 한 설비 가 비 싸 고 이 용 률 이 낮 으 며 학생 이 적 고 학교의 적극성 이 높 지 않 습 니 다.    

  2.   기업 이 인재 에 대한 양성 이 부족 하 다.고 기능 인재 양성 주기 가 상대 적 으로 길다.고 기능 인재 의 육성 은 학교의 육성 뿐만 아니 라 실제 업무 에서 대량의 업무 경험 과 기능 을 쌓 아야 한다.끊임없이 공부 하고 연습 하 다.

  3. 고 기능 인재 의 평가, 격려 와 유동 체 제 는 아직 형성 되 지 않 았 다.기능 형 인재 의 평가 에 비례, 연령, 경력, 지위 등 분야 의 제한 이 존재 하고 직업 능력 을 중심 으로 업무 실적 을 중심 으로 직업 도덕 과 전문 지식 을 바탕 으로 하 는 새로운 기능 형 인재 평가 체 계 를 구축 하지 않 았 다.


기업 인재 유치 정책 의 오류    

  1. 예비 인력 고 를 무시 하 다

  2. 관건 적 인 인재 의 가치 와 대우 가 일치 하지 않다

  3. 인재 관리 " 인민 통치 " 비교 하 다. " 법치. "


다시 말하자면 계기 업계 의 고급 인재 부족 문 제 는 각 지역 의 관련 부서 의 중 시 를 받 았 고 이에 상응하는 대책 을 취 했다.기업 의 경우 높 은 임금 으로 우수한 첨단 기술 인 재 를 찾 을 수 있 지만 근본적으로 인재 부족 문 제 를 해결 할 수 는 없다.첨단 기술 인재 의 부족 은 인재 부족 과 관련된다.이 문 제 를 해결 하려 면 아직도 갈 길이 멀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Dongguan Runzhi Electronics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Dongguan Runzhi Electronics Co., Ltd.

직위: Sales Manager

학과: Business Department

회사 전화 번호: +86 13717173764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3712847488

웹 사이트: runzhi.korb2b.com

주소: Room 101, 33 Zhenma Road, Dalingshan Town, Dongguan City, Guangdong Province,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