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스틱 빨대가 금지 된 후 무엇을 교체해야합니까?

출시일:2020-09-23

    플라스틱 빨대 금지 이후 많은 사람들이 플라스틱 빨대 대신 무엇을 사용할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현재 스타 벅스가 사용하는 종이 빨대를 제외하고는 음식과 음료에 플라스틱 빨대를 금지하는 것과 같은 것은 없습니다. 밀크티를 좋아하는 친구들이 밀크티의 즐거움을 잃으면 밀크티가 금지 된 후 플라스틱 빨대를 대체 할 것은 무엇입니까? 사실, 금지는 환경을 보호하는 것이며, 플라스틱 빨대도 환경을 오염시킵니다.

  a-5_副本.jpg

      플라스틱 빨대가 금지 된 후 무엇을 교체해야합니까?

      종이 빨대가 있고 다른 섬유 식물 빨대가 있으며 이들은 모두 생분해 성입니다.

      종이 빨대는 더 환경 친화적이며 고온 살균 후 생산됩니다. 종이 빨대의 패턴은 기본적으로 녹색이고 친환경적인 수성 잉크이며 앞으로 플라스틱 빨대는 없을 것입니다. 그들은 모두 종이 빨대로 대체되지만 음료수에 너무 오래 보관하지 마십시오. 가능한 한 빨리 마시십시오.

      플라스틱을 금지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플라스틱 금지는 주로 재활용이 어려운 비 분해성 플라스틱 제품을 대상으로합니다. 생분해되지 않는 빨대, 쇼핑백, 플라스틱 필름은 복구가 가장 어렵 기 때문에 생산 및 사용을 금지해야합니다. 바다에 플라스틱 입자의 오염을 볼 시간이 있다면 오염 정도를 알 수 있습니다. 플라스틱 오염이 인간의 생존에 미치는 영향은 결코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주로 현재의 높은 비용으로 인해 생분해 성 대안에 큰 기술적 문제가 없으므로 플라스틱 금지는 의문의 여지가 없으므로 대안을 찾을 수 있습니다.

      플라스틱 빨대 금지의 끝을 보는 방법?

      평범한 사업가들은 빨대를 상점의 자비로 공짜 음료로 사용하기를 원하며 생분해 성 빨대는 상점 비용에 추가 될 수밖에 없습니다.

a-6_副本.jpg


      이제 두 가지 선택이 있습니다.

      하나 : 계속 무료로 유지하고 음료 또는 기타 상품에 비용을 분산합니다. 이렇게하면 제품이 상대적인 경쟁력을 잃게됩니다.

      : 음료 없음, 서비스 감소.

      분명히 최종 결과는 모든 사람이 무료로 제공하지 않고 빨대에 1 위안이 부과된다는 것입니다. 왜? 생분해 성, 친환경. 빨대에 1 달러를 쓰고 싶지 않기 때문에 앞으로는 빨대를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문제가 있습니다. 플라스틱 빨대를 생산하지 않는 것은 대규모 국영 기업에게는 문제가되지 않지만 소규모 작업장은 금지 될 수없고 나쁜 돈이 좋은 돈을 몰아 내고 이는 대기업에도 좋지 않습니다.

      진정으로 환경 보호를 달성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홍보와 교육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시장 경제의 가격에 민감한 요소와 함께 합의를 형성 할 수 있습니다. 플라스틱 철수는 기회가없는 것이 아닙니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Guilin Crystal Code Electronic Technology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Guilin Crystal Code Electronic Technology Co., Ltd.

직위: Technical Director

학과: Development Department

회사 전화 번호: +86 13307735577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3307735577

웹 사이트: glccet.korb2b.com

주소: Room 421, No.8 Innovation Road, Information Industry Park, North of Chaoyang Road, Qixing District, Guilin, Guangxi, 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