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수리 용접 제트 엔진의 내부 플랩의 레이저 수리 용접 (2)

출시일:2021-06-28

fixtures는 이동 도구를 안내하고 찾아 찾을 수 있으며 구성 요소의 크기에 따라 여러 어셈블리를 수용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고정자 블레이드 ASSEmblies는 각 조인트 between 플랫폼에 대한 용접 절차가 4 개의 용접 패스를 필요로하는 다른 방식으로 용접 될 수 있습니다. 외부 플랫폼 용 용접, 내부 플랫폼 용 용접 용접 용 용접. 이제이 모든 것을 수행하려면 다른 빔 설정 세트와 공작물 조작기의 다른 패턴이 필요합니다. 이제 시스템 복잡성이 증가하고 We Secondary 자동 지원이 확실합니다. 이 지원은 CNC에서e 운영자는 먼저 4 개의 용접 패스에 대한 각 서브 루틴에 대해 기계를 가르칩니다. 그는 열이 분배 될 때 가능한 왜곡이 최소화 될 때 열이 분배 될 때 시퀀스 SUCH에서 각 조인트에서 각도를 올바르게 배치하는 방법으로 기계를 가르칩니다. 이제 기기가 펀더멘털을 작동하는 것과 같이 알 수 있듯이 운영자는 용접주기를 시작하고 기계가 자체적으로 감독 역할을 수행하는 운영자가 기능을 수행하는 데 걸리 다.

 

laser 빔 welding

laser 빔 용접은 레이저의 사용에 의해 재료가 합류하는 용접 융합 공정입니다. 용접 용 고강도 레이저는 일반적으로 초합성과 같은 높은 융점을 갖는 재료에 가입하는 데 사용됩니다. 시스템의 레이저 빔은 재료를 충전 OF에 초점을 맞추고 재료를 녹이고 캐비티를 채우는 충분한 에너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과정은 로봇 기계로 쉽게 자동화 될 수 있으므로 매우 유용합니다. 설정은 높은 충전 된 커패시터, 2 개의 고강도 플래시 램프, 렌즈 및 2 개의 반사 미러로 구성된 회로가 있습니다. 그림에서 바와 같이 그들은 설정되고 있습니다. 에너지 소스가 높은 에너지를 공급하고 플래시 램프는 전원이 공급 된 광자를 방출합니다. 루비 결정의 표면에 파업과 전자는이 광자로 인해 더 높은 껍질에 흥분됩니다. 이러한 전자는 더 낮은 에너지 상태로 되돌아 가면 방향으로 이동하는 광자를 방출합니다. 이러한 광자는 다시 electrons를 흥분하며 동일한 프로세스 반복하여 두 광자를 생산합니다. 이것은 반복되고 반복되고 농축 된 광선이 발생합니다. 위의 거울은 100 % 반사되고 다른 부분적으로 반사, 광자와 아래쪽에서 반사, 일부 광자는 렌즈에 입사하는 elelleased를 반영합니다. 렌즈는 빔을 캐비티의 점에 초점을 맞 춥니 다. 이 고강도 광자는 물질을 녹이고 캐비티를 채울 수있을만큼 에너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용융물이 얼어 붙을 때 강한 용접이됩니다.

/전원 밀도는 1mwsquare cm의 순서로 매우 높습니다. 이 때문에 위험이 적기 때문에 냉각 속도가 높습니다. 농축 광선의 이러한 설계 및 위치 결정의 초점을 맞추기 때문에 자동화 될 수 있고 일반적으로 캠은 동작을 제어하는 ​​데 사용됩니다.

 

some Salent 기능 LBW의

high 품질 및 아니오 전극 필요

no 도구는 비접촉식 프로세스

으로 착용합니다. ●estily 자동화 되 고 대규모 생산

● 다른 물리적 특성

unike EBW의 용접 금속 및 초자연성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기를 통해 수행 할 수 있고 진공이 필요하지 않습니다.이 속성 대신에 초기

cost 및 유지 보수 비용으로 일상 생활 용접에서 매우 많이 사용되지 않습니다. 높은. 또한 고 숙련 된 노동자가 필요하며

energy 변환은 매우 적습니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SHANGHAI CONLY VALVE CASTING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op